본문 바로가기

아침형 인간 :D

아침형 인간이 되고 싶다.


나는 아침형 인간
이 되고 싶다


아침에 일찍 일어날 마음..
잠자기 전에는 엄청 생긴다.


그래서 알람도 막
이른 시각에 맞춰놓고 잔다.


일어나서 아침 운동도 하고
공부도 하고
아침도 든든히 먹고 출근해야지 하면서..


그러나 막상 아침이 되면
전날 자기 전의 마음은
온데간데 없고
알람 울리기가 무섭게 꺼버리고 자다가
결국 늦게 일어남.


허둥지둥 출근준비하고
뛰쳐나가면 사무실 도착은 늘 5분 지각.


아...
진짜...
정말...
이건 아닌 듯...
ㅠㅠㅠㅠㅠㅠ


낼 아침부터는
일어나는 시각을 매일 기록해야겠다.
진짜 진짜로


부디
이 못난 습관
버릴 수 있기를..


아니, 당장 버릴거야!! ㅠㅠ



뜬금없는 브이


이달 초였던가.
고앤컴 연수원 갔을 때.


단풍이 고와서 찍음.
아니 그냥 오랜만에 신나서 찍음.


단풍 곱죠~?!ㅋㅋ